12월 31일까지 50% 할인 이벤트 중

6개월 사용 금액으로 1년,

1년 사용 금액으로 2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업메일 상품은 최소 5계정부터 100계정까지 10계정 단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보안메일 상품은 최소 30계정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다양한 협업 기능을 추가 비용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인웍스에서 사용하던 모든 계정의 메일 데이터를

무료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부터 사용까지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전체
  • 서비스신청
  • 데이터이전
  • DNS변경
  • 서비스이용
  • [서비스신청]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신청은 메일플러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신청 외 별도의 오프라인을 통한 서비스 신청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 메일 > 서비스 요금 > 서비스 신청 > 서비스 선택 및 결제]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서비스신청]현재 사용 중인 메일주소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메일플러그로 서비스 이전 후에도 라인웍스에서 사용하시던 메일주소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신청]기업메일 서비스 신청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신청 후 DNS 설정 값을 세팅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라인웍스 서버에 저장된 메일 데이터 이전이 필요하신 경우 데이터 이전 신청을 진행해 주세요.
  • [서비스신청]서비스 신청 및 이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Step1. 서비스 신청 및 이용료 결제
    Step2. 사용자 등록 및 데이터 이전신청
    - 메일 데이터 이전이 필요한 경우에만 이전 신청을 진행해 주세요.
    Step3. DNS 설정
    - DNS 설정 후 통상 3시간 이후 로그인 페이지에 접속 가능합니다.
    - 데이터 이전 완료 전에 DNS를 변경하시더라도, 모든 데이터가 이전 완료될 때까지
    작업은 계속 진행됩니다.
    Step4. 로그인 페이지 접속 및 서비스 이용
  • [서비스신청]50% 할인은 언제까지 지원하나요?
    2018년 12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규/이전 시 최초 1회만 적용됩니다.
  • [데이터이전]라인웍스에 저장된 모든 메일함이 이전되나요?
    1. 서비스 신청 시 메일 이전 신청을 하시면 전체 사용자의 메일 데이터 이전 작업을
    일괄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라인웍스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2. 이전 신청 후 작업 진행은 시스템에 의해 자동처리되기 때문에
    라인웍스에서 별도로 데이터 백업을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3. 라인웍스에 저장된 모든 메일 데이터(받은편지함, 보낸편지함, 개인편지함 포함)를
    라인웍스에서 이용하시던 그대로 사용자 편지함(폴더)별로 구분하여 옮겨드립니다.

    4. 부득이하게 서비스 신청 시 메일 이전 신청을 못하신 경우에는 라인웍스에서 메일 데이터를
    백업 받으신 후 데이터 이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새로 개통된 메일 서비스에 로그인 후 [설정 > 메일설정 > 메일 가져오기] 페이지에서
    백업 데이터 업로드 기능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새로운 메일 시스템으로 옮기실 수 있습니다.
    - 라인웍스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도 해당 방법을 통해 데이터 이전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이전 관련 유의사항
    - 다시 한번 정리해 안내 드리면, 라인웍스 무료서비스 종료일(2018년11월5일) 이후에는
    사용자 로그인이 차단되기 때문에 1번에서 안내해드린 이전 신청을 통한 사용자 메일데이터
    일괄 이전 작업은 진행이 불가하며, 4번에서 안내해드린 백업 데이터 업로드 방식으로만
    데이터 이전이 가능합니다.
    - 라인웍스 서비스 종료일(2018년11월5일) 기준 최소 1~2일 전에 서비스 신청해 주시면,
    보다 원활한 데이터 이전 작업이 가능합니다.
  • [데이터이전]데이터 이전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자체 개발한 데이터 이전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 등록과 함께 데이터 이전이 가능합니다.
    메일플러그 홈페이지 로그인 후 데이터 이전 페이지에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전 신청] 바로가기
    *기업메일 서비스 신청 완료 후 데이터 이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데이터이전]데이터 이전은 얼마나 걸리며, 메일플러그에서 지원해 주시나요?
    메일 서비스 신청 후 바로 데이터 이전이 가능합니다.
    소요시간은 메일용량 및 사용자 수에 따라 평균 1~2일 정도 걸립니다.

    라인웍스 무료서비스 종료 (11월 5일 자정(24시 이후)) 후에는 데이터 이전이 불가하므로
    신청하신 후에 신속히 데이터 이전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데이터를 백업해 놓으셨다면, 라인웍스 무료서비스가 종료된 후에도
    직접 업로드 방식으로 메일 데이터 이전이 가능합니다.

    [라인웍스 메일 데이터 백업 방법] 바로가기
  • [데이터이전]데이터 이전 중 기존 메일은 사용할 수 없나요?
    데이터 이전 신청 후 이전 작업은 서비스 이용과 별개로 자동 처리되며, 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데이터이전]메일 데이터 외 주소록, 캘린더 등의 데이터도 이전이 가능한가요?
    라인웍스의 주소록 [내보내기]와 메일플러그의 주소록 [가져오기] 기능을 통해 주소록 이전이
    가능합니다. 캘린더, 게시판, 드라이브 서비스 등의 데이터는 이전이 불가합니다.
  • [데이터이전]아웃룩, 라이브 메일 등의 프로그램에 저장된 데이터도 이전할 수 있나요?
    PC(사용자 컴퓨터)에서 아웃룩, 라이브메일 등의 메일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경우
    PC에 저장된 메일 데이터 이전은 불가하며, 서비스 변경 후에도 설정만 다시 하시면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DNS변경]DNS 변경(메일 세팅)이 무엇인가요?
    DNS 변경은 도메인에 연결된 라인웍스 메일 정보(IP)를 메일플러그 정보로 변경하는 작업으로,
    메일플러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작업입니다.
  • [DNS변경]DNS 변경은 지원해주나요?
    변경은 직접 하셔야 하며, 변경에 필요한 정보 및 절차에 대해 상세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DNS변경]DNS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기업메일 서비스 개통 시 [개통 완료 안내] 메일을 발송하며. 해당 메일에 기재되어 있는
    "메일 세팅 안내"에서 DNS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DNS변경]DNS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관리하는 업체에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네임서버 관리는 도메인 구입 또는 홈페이지 업체에서 관리하며,
    해당 업체에 연락하셔서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DNS 변경 매뉴얼] 바로가기
  • [DNS변경]DNS 변경 후 메일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DNS 변경 후 약 1~2시간의 안정화 시간이 필요하며, 해당 시간에는 메일 접속 및 송수신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평일 업무 종료 시간 또는 주말에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DNS변경]DNS 안정화 시간 이후에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인터넷 주소창에 mail.도메인(예시: mail.example.com)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또는 데이터 이전 시 등록하신 사용자 정보로 로그인 후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서비스이용]기업메일 어떻게 사용하나요?
    인터넷 주소창에 mail.도메인(예시: mail.example.com)으로 접속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신청 또는 데이터 이전 시 등록하신 사용자 정보로 로그인 해주세요.
    아웃룩, 라이브메일 등 메일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계정설정 변경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서비스이용]웹메일 관리자 또는 사용자 매뉴얼이 별도로 있나요?
    [메일플러그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매뉴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관리자 매뉴얼] 바로가기
    [사용자 매뉴얼] 바로가기
  • [서비스이용]아웃룩, 모바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1. 아웃룩, 라이브메일 등 메일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신다면
    아웃룩 설정 [아웃룩 자동 세팅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설정 매뉴얼이 필요하신 경우 [메일플러그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매뉴얼/자료실]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웃룩(POP3) 세팅 매뉴얼] 바로가기
    [아웃룩(IMAP) 세팅 매뉴얼] 바로가기
    [모바일(POP3) 세팅 매뉴얼] 바로가기
    [모바일(IMAP) 세팅 매뉴얼] 바로가기
  • [서비스이용]서비스 이용 도중 계정 추가 시 비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미사용 기간에 따른 추가 비용만 납부하시면 되며, 해당 비용은 정상가로 책정됩니다.
서비스 신청
T O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