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웍스 유료화에 대한 메일플러그의 답 자세히 보기

전자결재 특장점

무제한 문서 생성

문서 건수 또는 용량 제한 없이
필요한 만큼 문서를 생성하고
결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결재 데이터 암호화

금융 및 정부기관에서 사용하는
고급 암호화 표준
(AES-256 암호화 알고리즘) 을 적용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결재 라인, 결재자 의견 등 문서의
현재 진행 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모바일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서 양식 제공

기안서, 품의서, 휴가신청서 등
다양한 종류의 기본 양식을 제공해
빠르고 편리한 문서 작성 및
결재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자결재 주요 기능

01

사용자 / 조직도 연동

메일에 등록되어 있는 사용자 및 조직 정보와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과정 없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02

폼 빌더 형식의 양식 생성

기본으로 제공되는 20여 가지 양식 이외에 다양한 폼을 활용해
쉽고 빠르게 양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03

결재문서 정보 확인

문서 번호와 문서함, 해당 결재 문서의 조회 현황, 문서함 이동 이력 등
결재 문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04

문서 / 인사 담당자 지정

권한을 부여받은 사용자만 부서별 문서 관리 또는 인사 관리 메뉴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체계적인 문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05

증명서 / 휴가 내역 관리

신청서 승인만으로 증명서 발급 및 휴가 사용 내역이
자동으로 기록되고 분류되기 때문에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06

반려 / 회수된 문서 재기안

승인 및 반려, 회수된 문서를 그대로 불러와 활용할 수있기 때문에
쉽고 편리하게 문서를 재생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T O P